꼭 알아야 할 홈 인테리어 디자인 묘기

2020. 7. 30. 18:33카테고리 없음


꼭 알아야 할 홈 인테리어 디자인 묘기



당신의 집 인테리어를 생각하면 약간 무감각한 기분이 드십니까? 지금은 여러분의 집을 새롭게 하고 흥미롭게 보이게 할 몇 가지 간단한 변화를 만드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볼 좋은 시간이다.


여기에 완벽한 가정을 만들기 위한 몇 가지 인테리어 팁이 있다.




공간 설계를 시작하기 전에, 어떤 종류의 분위기를 원하는지 결정하십시오.


기분은 야생적이거나 기분 좋고 편안한 곳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방에 분위기를 선택한다면, 당신은 어떤 색이 당신을 느끼게 하는지를 평가할 때 올바른 선택을 할 것이다.




방을 다시 꾸미고 있다면 색을 잘 골라야 한다.


조화를 이루는 색상을 찾고, 방의 균형 잡힌 느낌을 주기 위해 충돌하는 색상을 피하십시오.


방의 흐름을 망칠 수 있는 많은 굵은 색상을 포함하지 마십시오.




공간에 조정 패턴과 다중 질감을 통합한다.


무늬와 질감은 눈을 끌며 유리나 나무와 같은 매끄러운 표면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방을 더 멋있게 보이게 하려면 색깔과 무늬를 섞어야 한다.




잡동사니를 없애는 것이 인테리어 설계로 가는 첫걸음이다.


어느 집이나 멋진 탈의실에서 혜택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물건을 자선단체에 기부할 수도 있고, 야드 세일에 팔 수도 있다.




당신의 방 중 하나에 약간의 예술을 걸 때, 그것이 가능한 최상의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대략적인 눈 높이에 걸도록 하라.


너무 낮거나 너무 높은 예술은 단지 방 안에서 보기 좋지 않고 당신이 스타일을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을 보여준다.




아들딸을 위해 방을 꾸미고 있을 때는 아이의 테마를 지키고, 아이들의 소원을 먼저 담는다.


당신은 그들이 도달할 수 있는 것과 크기에 맞는 것을 깨닫지 못할 수도 있다.


모든 것은 손이 닿기 쉽고 저장하기 쉬워야 한다.


어린아이의 눈을 통해 너의 집을 보도록 해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집의 내부를 다시 디자인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면, 당신은 현재의 추세를 조사해야 한다.


어느 누구도 시간에 갇힌 것처럼 보이는 방, 지저분한 벽지나 가구들로 가득한 자신을 찾고 싶어하지 않는다.


다른 사람들이 꾸미는 아이디어를 보고 영감을 얻기 위해 디자인 잡지를 살펴보자.




새로 생긴 부엌은 그냥 새 캐비닛 문 밖에 있을 수도 있다.


다른 옵션 중에서 캐비닛 문을 유리문으로 변경하여 보다 생동감 있게 만들 수 있다.


스테이플과 함께 유리 캐비닛 문을 통해 보이는 곳에 예술적인 물체를 놓으십시오.




벽지는 네 벽의 절반만 붙여라.


벽을 다시 장식하는 것은 많은 돈을 들일 수 있다.


대신 벽의 절반만 도포하는 것을 고려하라.


예를 들어 벽의 절반에 벽지를 바른 다음 페인트나 장식 테두리로 보완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집을 멋있게 보이게 하고 당신의 주머니에 더 많은 돈을 넣을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필요를 염두에 두고 이 프로젝트를 시작하는 방법을 잘 알고 있어야 한다.


집 안의 사물들을 위로 바꾸는 것에 관해서라면, 하늘은 한계다.


지금은 새로운 것을 시도하고 여러분이 항상 원했던 집을 밝혀낼 완벽한 시간이다!